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Trend Watcher _ 가상세계 대처법
-
2009.04.24 12:00
| HS Ad, 2009년 03-04월호, 218호
-
이제 우리는 2, 3차원적 가상 활용법에서 좀 더 세련된 4차원적 가상 활용법을 통해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긍정적인 가상 효과를 불러 일으켜야 한다. 특히 이러한 가상의 활용은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간접적인 메시지로 직접적인 체험을 이끌어 내기 위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었던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현실과 비슷한 간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므로 시간과 비용의 절감 뿐 아니라 파급효과도 클것으로 예상된다
-
-
1. 서울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트너십 행사
-
2009.04.23 12:00
| HS Ad, 2009년 03-04월호, 218호
-
전 세계 축구인들의 동경의 대상이자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그 정상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라는 클럽이 있다. 2007년과 2008년 <포브지>지에 의해 ‘세계 최고 브랜드 축구클럽’으로 선정된 맨유는 챔피언스리그 우승 3회, 프리미어리그 우승 10회의 기록을 자랑하고 있으며, 1999년에는 유럽에서 최초로 한 해에 3개의 타이틀(프리미어리그?FA컵?챔피언스리그)을 동시 석권하는 역사적인 트레블을 달성하기도 했다. 매 경기가 전 세계 220여 개국에 생중계되며 세계 인구의 5%에 해당하는 약 3억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맨유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으로 불린다. 그리고 2009년 2월 21일, 맨유의 홈 경기장인 ‘꿈의 극장’올드 트래포드 한 가운데에서 ‘서울’ 두 글자(알파벳으로는 다섯 글자)가 울려 퍼지게 되었다.